본문 바로가기
구매 후기

아이들 장난감 조립 [바이트 초이카 쉐도우 베히모스]

by hslsj 2020. 11. 1.
반응형

둘째가 선택한 장난감 바이트 초이카*가 도착 했습니다

*바이트 초이카 : 전설의 초이카 '스톰본'의 선택을 받은 소년이 최강의 바이터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

TV만 봤지 제가 이 장난감을 조립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.

이 자동차 이름은 쉐도우 베히모스 라네요.

완제품이 아니었습니다ㅜㅜ
갑자기 어렸을때 부메랑(?) 인가 하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^^

조립에 스티커도 한땀 한땀 직접 붙여야 합니다.

설명서가 시키는 대로 하나하나 조립 했습니다.
건전지는 AAA사이즈 2개가 들어갑니다.

다음은 스티커 부착 시간 입니다.
요런 핀셋을 이용하면 정교하게 붙을 수 있더군요^^

밑에 버튼을 조작해서 막달리기, 밑에레버가 눌려졌을때 달리기, Off를 할수 있습니다.

스티커를 붙이고 조립을 완료하니 좀 멋있습니다.
무엇보다 둘째가 너무 좋아하네요^^

집이 좁아서 저 아이가 여기저기 부딪히네요.
바이트초이카 트렉을 알아봐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.

반응형

댓글